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름다운 발을 지킵시다

아름다운 발을 지킵시다

 

아름다운 발

당신의 발은 안녕하신가요?ㅎㅎ

우리 몸을 지탱해주는 발

거의 700톤까지 달하는 우리 몸을 견뎌내야 하는 우리의 발

발은 우리에게 신호를 보내주는데요..

절대 무시하거나 가볍게 여기면 안됩니다.

 

아름다운 발을 지킵시다

우리 현대인들은 발의 편한함 보다는

여성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뽑히는 하이힐을 즐겨 신고 다닙니다.

 

아름다운 발을 지킵시다

폭도 좁고 굽은 높고 우리 건강에는 최대의 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하이힐병"이 있을 정도로 심각합니다.

아름다운 발을 지킵시다

현대인들의 발은 족저근막염,발목관절염으로 우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돈은 잃으면 다시 되찾을수 있지만

한번 잃은 건강은 억만금을 줘도 다시 원래대로 돌아올수 없습니다.

건강한 발을 위해서 우리의 생활습관 개선만으로 발 건강을 지킬수 있습니다 ~~ㅎㅎ

아름다운 발을 지킵시다

우리가 생활속에서 작은 실천만으로도 예방이 가능하

간단한 스트레칭만으로도 건강지킬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생로병사의 비밀 438회"를 보세요 ㅎㅎ

작은 팁을 드립니다

이제 좀 있으면 여름이 다가 오면서

발냄새가 고민이신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ㅎㅎ

남성분들도 있겠지만 여성은 스타킹을 신고 신발을 신고나면

발냄새가 고민인 분들이 있더라고요..

바로 답 드립니다.

바로 소다 입니다 ㅎㅎ

하루 전날밤에 신발에 소다를 솔~솔~ 뿌려놓고 신으면

신발에 원래 냄새도 없어지고  하루종일 신발 신고 다녀도

냄새가 전혀~ 안납니다^^

주변에도 혼자 몰래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니 많이 알려주시고 아름다운 발을 지킵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