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꼬마김밥집 - 미소꼬마김밥카페
대전 서구 용문동에 괜찮은 꼬마김밥집 있는 거 아시나요?
오늘은 맛있는 꼬마김밥집, 미소꼬마김밥카페에 대해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일반 김밥도 맛있긴 하지만, 요즘 대세는 먹기 편한 꼬마김밥인 것 같아요. 특히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아요.
그래서 저도 딸아이와 함께 꼬마김밥을 먹으로 미소꼬마김밥집을 찾아갔죠.
미소꼬마김밥집은 용문역 1번 출구로 쭉 나와서 걷다보면 나와요. 옆에는 조선 명태골이 있고, 맞은편에는 용문 우체국과 용문치안센터가 있어요.
미소꼬마김밥&카페입니다. 이름대로 김밥과 카페를 같이 운영해요. 밥도 먹고 차도 마시고~ 일석 이조인것 같아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아침 7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일요일은 오후 5시까지 영업을 해요. 영업시간도 넉넉해서 이용하기도 여유 있어요.
저는 딸아이와 함께 스페셜 꼬마김밥(20개)을 시켰어요. 꼬마김밥 두 종류를 시키자니 금액 대비 스페셜 꼬마김밥이 더 나을 것 같더라고요. 남으면 싸가면 되니까~^^
주문을 하고 가게를 둘러보았어요. 아기자기 소품들이 너무 예뻐요.
가게 내부도 아담하니 이뻐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좋은 사이즈예요.
화장실을 카운터 뒤쪽으로 있는데, 화장실도 깨끗하고 좋더라고요. 강추 강추!
컵라면도 있어서, 라면과 김밥 같이 먹기에 딱이에요. 아담한 가게이지만 갖출 건 다 갖추었어요.
둘러보고 있는 동안 드디어 김밥이 나왔어요.
참! 김밥을 미리 싸놓는 것이 아니라 사장님이 주문받은 후 바로 싸시기 때문에 많이 시키면 좀 기다리셔야 해요.
어때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맛있어 보이죠?
오른쪽에 보이는 것은 단무지와 겨자 소스인데, 이 겨자 소스가 이 미소꼬마김밥&카페의 매력이기도 하답니다.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서비스로 나오는 국물도 진짜 맛있어요.
이렇게 겨자소스에 김밥을 찍어먹으면 일품~! 이 맛에 여기 오시는 분들도 꽤 있는 걸로 알아요.
사진 순서대로 야채김밥, 멸치견과류김밥, 참치김밥, 불고기김밥입니다~ 먹음직스럽죠?
또 이곳이 미소꼬마김밥&카페 아닙니까. 차도 한잔 시켜줘야죠~^^
딸아이는 초코라떼 저는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차 맛도 괜찮아요~^^
딸아이랑 둘이 진짜 배 두드리며 먹었네요. 남겨서 싸가려고 했는데 종류별로 맛을 보다 보니 양이 애매하게 남았더라고요ㅋ
대전 용문동에 들르시거나 꼬마김밥이 생각나시면 들러보세요. 깔끔하고 맛도 좋아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