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위장교회 실체를 알려드립니다.
위장교회란 도대체 무엇으로 위장한 교회를 말하는 것일까요?
기독교인들은 주일이 되면 교회에 가서 하나님께 예배를 드립니다.
그럼 그들의 예배를 하나님께서 받으시는지 말씀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마음에 합당한 사람(목자)을 택하시고, 성전을 세울 때는
그 목자에게 하늘의 있는 것을 보여주고 그와 같이 짓게 하십니다(출 25:1~9, 계 4장 참고).
아브라함을 통해 내려온 육적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성전은
초림 때 하나님과 예수님을 배반하고 죽인 죄로 끝이 났습니다(마 24:1~2 참고).
그 후 2천 년 간의 성전(교회)은 과연 누가 세운 것이며, 누가 함께했을까요?
신약의 예언은 육적 이스라엘의 성전 예루살렘이 아닌
새 예루살렘을 하늘에서 이룬 것같이 이 땅에 세울 것을 계시록 21장에 알리고 있습니다.
예수님 이후 2천 년 간의 교회들은 대다수가 사람의 뜻으로 세워진 교회들입니다.
그리고 목자들도 사람이 안수하여 세운 목자들인 것입니다.
아담 때로부터 주 재림 때까지 성경66권 안의 목자들과 성전에 대해 살펴본바,
하나님이 약속한 목자와 성전이 있고, 또 사람이 세운 목자와 교회도 있습니다.
하나님이 약속한 성전에는 하나님이 함께하시고, 하나님의 말씀이 나옵니다.
그럼 오늘날 사람이 택하고 안수하여 세운 수많은 교회에는 누가 함께하며 어떤 말이 나올까요?
사람의 생각으로 주석을 만들고 그 만든 주석으로 설교를 하고 세상말만 가득한 교회에는
하나님이 아닌 마귀가 함께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전으로 위장한 마귀의 처소인 것이죠.
신약 성경에는 분명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목자가 있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성전이 있습니다.
택한 목자도 성전도 오직 하나뿐이며, 만국이 와서 경배할 곳도 오직 한 곳뿐입니다(계 10장, 계 15:2~5).
신천지예수교는 성경적이요(계21장), 증거장막성전은 성경에 약속한 성전입니다(계15:5).
하늘의 계시를 받은 계시록 10장의 목자 곧 이긴 자는 하늘이 정한 약속의 목자입니다.
천하에 있는 모든 성도들은 약속의 말씀과 그 이루어진 실상을 전하는 곳, 참 하나님이 계신 신천지에 와서
신령과 진정의 예배를 드리고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