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강에 좋은 영광전통 모싯잎 송편 선물 받았어요^^

건강에 좋은 영광전통 모싯잎 송편 선물 받았어요

 

 

 

건강에 좋은 영광전통 모싯잎 송편을 지인에게 선물을 받았어요^^

예전에 영광에 간적이 있었는데 온통 모싯잎 송편집이 많더라구요.

영광까지 가서 맛을 보진 못하고 올란온적이 있었는데요

영광까지 꼭 안가도 가까운곳에서도 이렇게 먹을수가 있네요

지인으로 부터 선물을 받는 순간 기분이 너무 좋았고 감사했어요.

 

 

박스를 개봉해보니 완전 따끈 따끈한 모싯잎 송편

와~~ 정말 쫀득쫀득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은 두가지 참깨로 한것과 콩 고물로 한것으로 두가지!!

한개만 먹어도 배부르더라구요~^^

 

 

그래서 모싯잎 송편이 우리 몸에 어떻게 좋은지를 함 알아봤어요.

영광 모싯잎 송편은 100% 영광 모싯잎과

어머니의 정성과 손맛으로 만들고 있고,


또 화확첨가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만든 우리 전통식품이래요.

 

<모싯잎의 효능>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효과가 있으며

칼슘의 경우 100mg당 304.1mg으로 유유보다 48배나

많아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생체네 산화작용을 억제하고 혈액을 정화시켜

 치매, 고지혈증, 동맥경화, 고혈압, 중풍, 노화방지등의

예방에 도움이 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어때요 너무 좋고 먹고싶지요?

역시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영광의 모싯잎 최고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