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 유성구청 맛집 청월 아구찜

대전 유성구청 맛집 청월 아구찜

 

 

유성구청에서 일을 보고 지인과 함께 찾아간 청월 아구찜.

 

유성 국화축제 갔을때 나눠준 리플렛에서 본 기억이 있는데 어은동에서 맛집으로 선정된 곳이에요.

 

 

대전 유성구청과 가까워서, 대전 유성구청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지요.

 

 

대전 유성구청 맛집 청월 아구찜엔 아구찜 뿐 아니라,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메뉴 하나하나다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홀은 꽤 넓었는데, 맛집이라 그런지 금새 자리가 차더라고요.

안쪽엔 룸도 있어요.

 

식사류는 가격도 동일해요.

 

저는 순두부를 시켜 보았어요.

 

 

밥상뉴스? 저는 처음 봤는데 요즘은 이걸로 셋팅 된 식당이 많다 하더라고요.

아래는 광고였지만 위에는 정보성 글들이 많아서 꽤 유용했어요.

식사 기다리면서 읽는 쏠쏠함이란~^^

 

 

대전 유성구청 맛집 청월 아구찜은 기본반찬도 잘 나왔어요.

음식도 깔끔하고 맛도 좋더라고요.

 

 

뚝배기에 자글자글 끓여나온 순두부.

 

 

 

싱싱한 굴이 들어있어서 시원하면서도 맛있었어요.

 

 

순두부는 데지 않게 호호 불어가며 살살 먹어야해요 ㅋ

 

 

청월 아구찜 순두부를 먹어보고 나니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만큼 맛이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한번 더 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