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몰려드는 인파, 뜨거운 열기 -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오늘 JTBC에서 새로 방영하는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웹툰 원작인 이 드라마는 2월부터 촬영에 들어갔다가 주인공 김유정 배우의 건강 악화로 촬영이 중단되었다가 건강을 회복하고 다시 촬영에 복귀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JTBC 홈페이지
이제 아역을 벗고 성인 역할을 하게 될 김유정 배우.
많은 사람들이 김유정 배우를 응원하며 드라마를 기다려 왔으니, 기대됩니다.
JTBC 월화드라마
2018.11.26(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출처 : JTBC 홈페이지
어떻게 뜨겁게 청소를 할지~
요즘 몰려드는 인파 덕분에 열기가 뜨거운 곳이 있습니다.
전국에서 300개가 운영되고, 매일 아침저녁으로 강의를 하고 있음에도 자리가 없어 대기자만 5만 명인 곳!
바로 시온기독교선교센터입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이 시온기독교선교센터는 신천지예수교회에 입교하기 위해 거치는 신학원입니다.
6개월 간 성경 전반을 배우고 수료한 후 시험에 합격해야만 신천지예수교회에 입교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신천지예수교회에 입교하는 것이 까다로운 이유는, 단순한 교인 수 증가가 아니라 '말씀으로 거듭난 신앙인 창조'에 목적을 둔 신천지예수교회의 입교 원칙 때문입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
현재 시온기독교선교센터 11월 수강생은 1만 6천 명입니다. 그리고 앞서 말했듯이 등록하려고 대기하고 있는 인원만 5만 명입니다.
이 몰려드는 인파로 인해 올해 수료생만 2만 명을 배출하였으니, 정말 뜨거운 열기 아닌가요?
얼마 전 6000명을 배출한 서울, 경기 연합수료식은 정말 놀라움 그 자체였고, 많은 언론사에서 앞다투어 보도해주었습니다.
출처 :동아일보
출처 : 세계일보
시온기독교선교센터의 과정이 어찌 보면 어려울 수도 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수만 명이 공부하고 입교하는 이유는 단 하나! 최고의 성경 말씀 때문입니다.
출처 : 일간투데이
이번에 수료한 수료생들 중 2,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서도 시온기독교선교센터 교육과정에 만족하는 이유가 탁월한 성경 말씀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연령대를 살펴봐도 젊은 사람들이 월등히 늘고 있습니다.
이는 요즘 성경에 갈급한 교인들이 많고, 성경을 기준으로 하는 신앙생활이 중요하다는 공감대가 사회적으로 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말씀이 갈급한 신앙인들을 위해 신천지예수교회는 지금 전국적으로 말씀 대성회를 열고 있습니다.
신천지 대전교회
한국 기독교를 대표하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한기총) 성도들은 매년 급감하는데 이렇게 신천지예수교회는 매년 급성장하고 있으니, 그 비결인 말씀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신천지예수교회는 올해 12월에 대전·충청 수료식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 인원만해도 또 2,000명입니다.
시온기독교선교센터로 매달 몰려드는 인파. 그곳에선 어떤 말씀이 나오길래 그렇게 많은 사람이 모여드는지, 직접 확인해보세요~!
신천지예수교회의 말씀이 궁금하시다면 클릭하세요.
http://bit.ly/2oZsf5S
신청번호 : 100119
▼▼▼ 클릭 ▼▼▼
팟캐스트에 총회장님과 기성교회 목사님이 떴다!!
http://scj.so/sky_pod
▼▼▼ 클릭 ▼▼▼